1. Outputs
2. Reviews
1) @up 1
- @up은 해당 오브젝트의 위쪽 방향을 가리킨다.
- 따라서 이렇게 쓰게 되면 @up의 변화에 따라 저 RubberToy는 회전하게 된다. 여기서 @N = {0, 0, 1} 등으로 노말을 바꾸게 되면 노말의 방향 때문에 저 오브젝트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이 변한다.
2) @up 2
- 첫번째 wrangle에선 색상을 정한다.
- 위처럼 두번째 wrangle을 쓰게 되면 시간에 따라 sin, cos함수로 변하게 되며 빙글빙글 회전하고 움직인다. 해당 삼각함수는 @up 속성에 넣어주었다.
3. Exercises
1)
'Programming > Houdini - TW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Houdini] Joy of VEX (Day 15) (0) | 2023.08.23 |
---|---|
[Houdini] Joy of VEX (Day 14) (0) | 2023.08.08 |
[Houdini] Joy of VEX (Day 13) (0) | 2023.08.07 |
[Houdini] Joy of VEX (Day 12-3) (0) | 2023.08.06 |
[Houdini] Joy of VEX (Day 12-2) (0) | 2023.08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