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Outputs
2. Reviews
1) Algorithm
- 이게 기본 알고리즘: 스택쌓기. 하기 전 width, depth, height 변수(int)를 지정하고, length (float)도 지정해야 함.
- 나머지도 이런 식으로 맞춰야 함.
- 층으로 쌓기는 왼쪽 거를 쭉 복사 후 고치면 된다.
출처: https://youtu.be/ELtWNVfkx38
- 이를 응용해서 건물 제작을 해보자
- 아직 roof는 못했음...
'Programming > Unreal Engine 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VFX Niagara 3 (20~26) (0) | 2023.08.24 |
---|---|
[UE5] VFX Niagara 2 (12~19) (0) | 2023.08.22 |
[UE5] VFX Niagara 1 (1~11) (0) | 2023.08.08 |
[UE5] Obstacle Assault (Udemy) (0) | 2023.07.16 |
[UE5] UE5 C++ Compile Error (MSB3073) (0) | 2023.07.09 |